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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NECT 6

myLEWITT에 등록하고 무료 소프트웨어를 얻으세요.

  • 구성품

    • CONNECT 6 오디오 인터페이스
    • USB C to USB A 케이블
    • USB C to USB C 케이블
    Box contents CONNECT 6
  • 다운로드

    아래에서 드라이버와 펌웨어를 포함한 최신 버전의 CONTROL CENTER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펌웨어 업데이트와 새로운 기능들

    펌웨어 업데이트는 CONTROL CENTER를 통해 자동으로 배포됩니다. 

    최신 펌웨어 버전은 설정 패널 아래의 "Updates and maintenance"(업데이트 및 유지관리)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배포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펌웨어 설치 과정 후, 다음과 같은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면 인터페이스를 분리하고 컴퓨터에 다시 연결하여 CONNECT 6의 전원을 한 번 껐다 켜보세요. error message

     

  • 시작하기

    컴퓨터와 CONNECT 6를 사용하려면 아래의 단계를 따르세요. 

    1. LEWITT CONTROL CENTER software 를 다운로드하세요.

    2. CONNECT 6를 제공된 USB 케이블로 여러분의 컴퓨터 혹은 노트북에 연결하세요.

    3. CONNECT 6를 여러분의 시스템 혹은 오디오 세팅에 기본으로 설정하세요.

    잘하셨습니다! 이제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CONTROL CENTER란?

    CONTROL CENTER는 CONNECT 6를 위한 특별한 테스크탑 프로그램/설치 패키지로 Mac 및 Windows 운영체제와 호환되며 CONNECT 6의 고급 기능과 특징을 설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1. 포함된 소프트웨어 설치 방법

      • myLEWITT에서 제품을 등록하세요
      • Steinberg 계정을 만드세요
      • 제품 활성화 링크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세요
      • 즐겁게 사용하세요!

      myLEWITT

    2. 인풋/아웃풋

      CONNECT 6 connectors

      Computer: 동봉된 USB C 케이블로 CONNECT 6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이 연결은 USB 포트의 전원 공급 장치에 따라 CONNECT 6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Power: USB 포트가 충분한 전원을 공급할 수 없으면 전원 공급 장치를 연결합니다. 특히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하거나 컴퓨터 없이 CONNECT 6를 stand-alone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Powering CONNECT 6"(CONNECT 6 전원 관련) 섹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Aux: 포켓 신스, 태블릿, 기타 악기와 같은 소스에서 3.5mm (1/8인치) 스테레오 케이블을 통해 CONNECT 6로 오디오를 보냅니다. 

      Mobile: 당신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USB-C를 통해 손실없는 디지털 오디오 전송과 간편하게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USB 포트 전원 공급 혹은 "Power" 포트에 추가적인 충전기를 연결한 경우 등에 따라) 높은 수준의 오디오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보내거나 컴퓨터에 모바일 디바이스로 레코딩할 수 있습니다.

      혹은 모바일 디바이스 대신 두 번째 컴퓨터를 연결하여 두 컴퓨터 간에 디지털 방식으로 오디오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Output R/L: 이 아웃풋을 사용하여 3.5mm (1/8인치) 스테레오 케이블을 통해 스피커 혹은 기타 오디오 디바이스로 오디오를 전송합니다.

      Output: 밸런스드 TRS 케이블로 6.35mm (1/4인치) 아웃풋을 통해 스튜디오 스피커에 연결합니다.

      Inputs 1 & 2: XLR/라인 6.35mm (1/4인치) 콤보 잭으로 XLR 마이크나 신스, 키보드와 같은 라인 레벨 소스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Headphone outputs: 헤드폰을 3.5mm 혹은 6.35mm 케이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에서 모든 스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NECT 6 product page

    3. 모바일 및 AUX 연결

      CONNECT 6는 모바일 디바이스와 호환되며 USB-C 포트 하나를 통해 오디오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CONNECT 6 전원" 섹션 참조).

      모바일 디바이스를 "Mobile"이라고 표시된 USB-C 포트에 연결하면 인풋 및 아웃풋 미터가 CONTROL CENTER에 나타나 필요에 따라 오디오를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mobile

      Mobile in 모바일 인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오디오를 레코딩하려면 DAW의 레코드 지원 스테레오 채널에서 인풋 5/6을 선택하고 디바이스에서 오디오를 재생한 다음 DAW의 레코드를 누릅니다.

      Mobile out 모바일 아웃

      오디오를 모바일 디바이스로 보내려면 CONTROL CENTER의 "Mobile Out" 드롭다운 옵션으로 이동하여 드롭다운 목록에 보낼 소스를 선택합니다. 컴퓨터에서 시스템 오디오로 루프백을 보내도록 선택하거나 Mix A 및 B 옵션을 사용하여 커스텀 믹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그널을 Mix A 혹은 B로 보내도록 페이더를 조정하고 이를 MOBILE OUT의 소스로 선택합니다.  

      CONNECT 6를 standalone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CONTROL CENTER를 통해 마지막으로 사용했던 설정이 저장됩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라이브 스트림을 설정하고 추가적인 화면 및 제어를 하는 번거로움을 겪고 싶지 않은 경우 이 옵션을 추천합니다.

      Connecting an auxiliary source 보조(Auxilirary) 소스 연결

      드디어 스튜디오에서 "pass the aux(aux 통과)"를 할 수 있습니다! 라인 레벨 오디오 소스를 3.5mm 스테레오 케이블(미포함)을 통해 CONNECT 6의 AUX 인풋에 연결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시그널 레벨이 CONTROL CENTER의 AUX 인풋에 표시됩니다.

      AUX 인풋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레퍼런스 오디오를 재생하거나, 포켓 신스를 사용하거나, 스테이지 공연에 백 트랙을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때 탁월합니다!

    4. 유저 인터페이스(하드웨어)

      CONNECT 6

      1. 회전 노브

      이 노브를 사용하여 CONNECT 6의 여러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노브를 누르면 인풋 채널과 아웃풋 채널 사이를 전활할 수 있으며, 회전시켜 게인 및 아웃풋 레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인풋 1 및 인풋 2

      선택한 인풋 채널을 표시합니다. 색상은 인풋 신호 레벨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녹색: -40 to -12 dB

      노랑색: -12 to -1 dB

      적색: 시그널 -1dB 초과

      3. 헤드폰 1 및 2

      각 헤드폰 아웃풋 채널에 대한 헤드폰 레벨을 선택하고 설정하려면 원하는 채널이 강조하여 표시될 때까지 노브를 누른 후, 노브를 돌려 볼륨을 선택합니다.

      4. 48V 팬텀파워

      선택한 인풋에서 팬텀파워가 활성화되어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팬텀파워는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혹은 인풋 채널을 선택한 후 회전 노브를 5초 동안 유지합니다. 

      5. 스피커 아웃풋

      스피커 아웃풋 레벨을 선택하여 설정하려면 스피커 아이콘이 켜질 때까지 회전 노브를 누른 후, 노브를 돌려 볼륨을 설정합니다. 아웃풋 채널에 게인량이 표시되도록 LED가 전환됩니다.

      레벨 미터

      이는 선택한 채널의 인풋  게인 레벨을 모두 나타냅니다. 인풋을 선택한 경우, 채널의 게인 레벨과 수신되는 오디오 시그널의 레벨이 모두 표시됩니다. 헤드폰 혹은 스피커 아웃풋을 선택한 경우 두 미터 모두에 레벨이 표시됩니다.

      상단 막대: 노브가 인풋 1 및 2를 켰을 때 인풋 게인의 양을 표시합니다. 

      Bottom bar: 인풋 1과 2에서 수신되는인풋 레벨을 나타냅니다. 

    5. 유저 인터페이스 (CONTROL CENTER)

      LEWITT Control Center

      Global(상단 메뉴)

      여기서 Presets 메뉴를 사용하여 원하는 프로세싱 및 시그널 라우팅 설정을 불러낼 수 있으며, CONNECT 6의 sample rate 를 44.1, 48, 92 kHz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Help d문서 및Settings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Inputs

      여기서 인풋 1 & 2의 input gain을 컨트롤 할 수 있고, Auto Setup을 시작하고, phantom power를 설정하거나 low-cut filter 및 invert phase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Aux & Mobile in
      CONNECT 6의 MOBILE IN 혹은 AUX에 소스를 연결하면 인풋이 활성화됩니다.

      Plugins
      컴프레서, 익스팬더, 이퀄라이져는 인풋 1 & 2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섹션의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Master mixes

      다양한 소스를 사용하여 두 개의 개별적인 믹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Miz A" 와 "Mix B". 각 채널의 "A"와 "B"로 표시된 페이더를 사용하여 개별 믹스의 볼륨 레벨을 조정하거나 "A" 및 "B" 버튼을 사용하여 각 믹스의 오디오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Maximizer" 노브를 높이면 시그널이 최대 쓰레드홀드 값에 도달할 때까지 게인이 추가되며, 이 때 게인 감소가 적용되어 시그널이 잘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게인 감소량(있는 경우)이 노브와 함께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Software outputs

      CONNECT 6는 "1/2", "3/4", "5/6"이라는 개별 소프트웨어 아웃풋 채널을 통해 오디오를 라우팅합니다. 해당 소프트웨어(시스템 오디오, 브라우져, 게임, 줌, 디스코드 등)에서 이러한 가상 채널을 선택하여 CONTROL CENTER에서 직접 오디오를 제어합니다.

      각 채널의 "A"와 "B"로 표시된 페이더를 사용하여 A & B 서브믹스의 볼륨 레벨을 조절하거나 "A" 및 "B" 버튼을 사용하여 각 마스터 믹스의 오디오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Hardware outputs

      이 섹션에서는 CONNECT 6에서 사용 가능한 각 하드웨어 아웃풋 소스의 볼륨 레벨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각 하드웨어 인풋, 두 개의 마스터 믹스 혹은 소프트웨어 아웃풋 채널에서 소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플러그인과 온보드 이펙트

      CONNECT 6는 온보드 DSP를 통해 구동되는 이펙트 플러그인을 제공하여, 레코딩 세션에 레이턴시가 발생하거나 귀중한 CPU 전력을 사용하는 일 없이 최상의 사운드 퀄리티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들은 CONTROL CENTER 소프트웨어의 인풋 1 & 2에서 사용가능합니다.

      Plugins

      EQUALIZER(이퀄라이져)

      4개의 밴드 그래픽 EQ로 된 이것은 인풋 소스의 톤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픽 창에서 노드를 클릭하여 대역별 게인과 주파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CMD(Mac) 혹은 CNTRL(Windows)를 누른채로 노드를 조정하면 Q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Lowcut, Lowshelf, Notch, Peak, Highshelf, Highcut의 5가지 옵션을 각각의 밴드에서 필터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각 밴드는 On/Off 전환이 가능합니다.

      COMPRESSOR(컴프레서)

      컴프레서는 볼륨이 설정된 쓰레시홀드에 도달하면 시그널을 감쇠시켜 다이나믹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컴프레션을 적용하여 오디오에 다이나믹 퍼포먼스를 균등하게 나누고 excitement를 줄 수도 있습니다.

      Threshold(쓰레시홀드): 컴프레션(시그널 감쇠)가 적용될 볼륨 레벨을 설정합니다.
      Ratio: 시그널이 쓰레시홀드를 통과할 때 시그널이 감쇠되는 양을 제어합니다. 
      Attack: 감쇠가 최대의 값으로 도달하는 속도를 제어합니다. 
      Release: 오디오 시그널이 쓰레시홀드 값 아래로 다시 떨어질 때 감쇠가 0의 값으로 얼마나 빠르게 돌아오는지 제어합니다.

      EXPANDER(익스팬더)

      "Gate"(게이트)라고도 불리는 익스팬더는 컴프레서와 반대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쓰레시홀드 값 아래로 떨어진 시그널의 볼륨을 줄여줍니다.

      Threshold(쓰레시홀드): 시그널 감쇠가 적용될 볼륨 레벨을 설정합니다. 낮은 레벨에서는 감쇠가 덜 발생합니다.
      Ratio: 시그널이 쓰레시홀드 값 미만인 동안 게인 감소량을 제어합니다.

      Attack: 익스팬더가 열리는 속도를 제어하고 시그널이 쓰레시홀드 값을 초과하면 시그널을 통과시킵니다. 짧게 설정하면 대부분의 사운드, 특히 보컬에 이사적입니다. 

      Release: 시그널이 쓰레시홀드 값 아래로 내려갈 때 익스팬더가 노이즈를 완전히 감쇠시키는 시간을 제어합니다. 릴리즈 시간을 길게 만들어 부드럽고 덜 명확한 전환을 만들 수 있습니다.

      Maximum reduction: 익스팬더가 제공하는 최대 노이즈 감도를 설정합니다.

      REVERB

      CONNECT 6에서 리버브를 사용할 수 있는 쉬운 솔루션이 있습니다. 다음 링크에서 찾아보세요 step-by-step instructions here.

      Watch tutorial

    7. CONNECT 6 리버브

      여러분의 CONNECT 6로 리버브를 사용하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저희는 단계별로 여기에 과정을 준비해두었습니다.

    8. Auto Setup(오토 셋업)

      Autosetup(오토셋업)은 레코딩의 필요성에 따라 채널 스트립과 플러그인 세팅을 지능적으로 할당하여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여러분이 설정을 조정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훌륭한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Autosetup(오토셋업) 버튼을 누르고 아래의 단계를 따라가세요:

      어떤 것을 연결했나요?

      컨덴서(48V 팬텀 파워가 자동으로 활성화됨), 다이나믹 마이크를 연결했는지, 신스 혹은 DI와 같은 라인 레벨 인스트러먼트를 연결했는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최적화할 설정은 무엇인가요?

      Advanced(고급)과 Basic(기본)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Basic(기본) 설정은 게인 레벨만을 설정합니다. Advanced(고급) 설정은 DSP 이펙트 또한 설정합니다.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노래할 것인지, 말할 것인지, 악기를 연주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로우컷 필터를 사용하실 건가요?

      저역대의 럼블을 제거할 지(음성용으로 권장) 사운드의 로우 엔드를 유지할 지(베이스 레코딩으로 권장) 이 항목으로 선택합니다.

      사운드를 테스트해보세요!

      적절한 인풋 게인을 결정하기 위한 사운드 체크입니다. "Start measure"(측정 시작)을 클릭한 후 마이크 혹은 악기를 15초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컴프레서를 사용하실 건가요?

      컴프레서를 활성화하는 것은 완성된 사운드에 이상적입니다. 기존 시그널을 캡처하고 나중에 컴프레서를 적용하려면 컴프레서를 비활성한 상태로 유지하세요.

      익스팬더를 사용하실 건가요?

      익스팬더를 사용하면 백그라운드 노이즈가 줄어듭니다. 라이브 세팅이나 컨퍼런스에 권장되는 옵션입니다. 기존 시그널을 캡처하고 나중에 백그라운드 노이즈를 줄이시려면 익스팬더를 비활성한 상태로 유지하세요.

      이제 앰비언트 노이즈를 테스트하세요

      CONNECT 6는 여러분의 환경에 있는 백그라운드 노이즈를 듣고 익스팬더를 사용하여 소음을 줄여줄 것입니다.

    9. 모바일 디바이스 호환성

      CONNECT 6는 iPhone 및 iPad용 MFi 인증을 받았으며 Android 디바이스와도 작동합니다.

      iOS 요구사항

      iOS 디바이스를 CONNECT 6에 처음 연결할 때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초기 통신이 가능합니다. 이는 Apple의 MFi 사양에 기인합니다.

      처음 연결에만 필요하므로, 디바이스의 첫 연결 이후에는 인터넷 연결을 비활성화하실 수 있습니다.

      iOS 디바이스가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iOS 디바이스가 정상적으로 연결되기까지 최대 10초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연결에 성공하면 iOS 디바이스가 충전되며 iOS 컨트롤 패널 / Airplay 설정에서 "CONNECT 6 Mobile"이라는 이름으로 I/O 기기가 선택됩니다

      USB PD type C가 아닌 Android 디바이스

      CONNECT 6는 USB PD가 없는 Android 장치도 지원합니다. 이 경우 동시 오디오 스트리밍과 모바일 충전이 비활성됩니다. USB-C 커넥터가 있지만 전원 전달을 지원하지 않는 디바이스에서는 오디오 스트리밍만 가능하고 충전은 동시에 진행되지 않습니다.

      참고 사항

      USB-A와 USB-C 연결을 통해 100%의 호환성을 보장하려면 스마트폰/노트북 충전기를 "Power" 포트에 연결하여 최소 27W(USB-C PD >27W)를 제공합니다.To ensure 100% compatibility via a USB-A to USB-C connection, connect a phone/laptop charger to the "Power" port providing at least 27W (USB-C PD >27W).

      아래의 에러코드가 나타나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USB 포트로 연결이 제대로 작동하기에 충분한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error code

      샘플 레이트 전환 

      모바일 포트는 44.1kHz 및 48kHz의 샘플 레이트를 지원합니다. 사용중인 IOS/Android 앱에 따라 모바일 포트가 컴퓨터 포트와 다른 샘플 레이트를 요청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CONNECT 6는 컴퓨터와 모바일 포트 오디오 간의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리샘플링을 수행합니다. iOS/Android 디바이스가 어떤 샘플 레이트를 따르는지 결정할 때, 컴퓨터 포트가 기본적으로 마스터 포트입니다.

    10. 스마트폰이 작동하지 않나요?

      이 문제는 일반적으로 CONNECT 6가 컴퓨터에 USB-A로 연결되어 있을  때 발생합니다.

      USB-A to USB-C 연결로 100% 호환성을 보장하려면, 스마트폰/노트북 충전기를 "전원" 포트에 연결하여 최소 27W(USB-C PD >27W)를 제공합니다.

      이 에러 코드가 발생하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USB 포트에 연결을 위한 충분한 전원이 공급되지 않아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것입니다.

      Power error
    11.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지원

      CONNECT 6는 안드로이드 USB 오디오 규격을 충족하며 Android Compatibility Test Suite의 관련 테스트를 통과하여 완벽하게 호환됩니다.이는 안드로이드 10,11,12,13 디바이스를 지원함을 의미합니다.

      USB 오디오 채널 및 디바이스 I/O를 처리하는 특정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은 유감스럽게도 컨트롤이 불가하며 몇몇 어플리케이션은 특정 기능/사용 사례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앱의 고객 지원/개발자에게 문의하여 오디오 캡처, 플레이백, 스트리밍을 위한 외장 USB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을 지원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12. Mac/iOS 디바이스 지원

      CONNECT 6는 애플의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MFi 인증을 받았습니다.

      USB 오디오 채널 및 디바이스 I/O를 처리하는 특정 MAC 혹은 iOS 어플리케이션 유감스럽게도 컨트롤이 불가하며 몇몇 어플리케이션은 특정 기능/사용 사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Zoom과 OBS와 같은 특정 스트리밍 어플리케이션은 CONNECT 6 소프트웨어 채널 1/2만을 허용하도록 연결되어 있기에 macOS에서 제한된 사용을 제공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앱의 고객 지원/개발자에게 문의하여 오디오 캡처, 플레이백, 스트리밍을 위한 외장 USB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어플리케이션/소프트웨어가 지원되는지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13. CONNECT 6 전원

      CONNECT 6는 USB 버스 전원으로 작동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위해서 동봉된 케이블을 통해 CONNECT 6를 컴퓨터의 USB-C 혹은 USB-A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참고사항: 모바일 스트리밍 및 레코딩 중에 최대한의 안정성을 확보하려면 외부 전원 공급 장치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을 충전하고 CONNECT 6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최소 27W의 전원을 제공하는 USB-PD 호환 충전기에서 작동합니다.

      모바일 포트에서 오디오를 제생 및 레코딩하는 동안 외부 전원을 연결하거나 제거하면 오디오가 잠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USB 허브가 있는 CONNECT 6

      저희의 사례에 따르면 CONNECT 6는 전원 공급을 지원하는 USB 허브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전원이 부족한 경우, "Power" 포트에 최소 27W를 제공하는 USB-C PD 호환 충전기를 연결하세요.

    14. 어떻게 기술 지원을 받나요?

      LEWITT CONTROL CENTER의 Settings(설정) 패널에서 버그를 리포트할 수 있습니다 -> Updates and maintenances(업데이트 및 유지)

      또한 이메일을 통해 저희 팀과 연락할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저희는 CONNECT6 지원 섹션의 다른 FAQ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역시도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5. 라우팅 팁

      DAW에 오디오 레코딩

      다음 소프트웨어 채널을 통해 CONNECT 6에서 DAW로 오디오를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통해 중복 시그널이 들리지 않도록 소프트웨어 모니터링을 해제합니다. 

      CONNECT 6 inputs
       

      Sub-mixes 만들기

      CONNECT 6의 모든 채널 소스는 Mix A와 Mix B를 위한 두 개의 개별 버스를 제공합니다. 각 인풋의 페이더로 각 믹스에 들어가는 레벨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인풋의 'A'와 'B' 버튼을 클릭하여 각 믹스에 들어가는 오디오를 음소거/음소거 해제할 수 있습니다.

      Mix A와 Mix B 둘 다 CONNECT 6의 모든 아웃풋에 독립적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니터링을 보다 유연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품에 대해 더 알아보고, 자료를 내려받고, 스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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